로맨틱펀치, 11월 11일 <로맨틱파티> 개최

로맨틱펀치, 11월 11일 <로맨틱파티> 개최

– 10월 2일 저녁 8시 예매오픈 섭외 0순위 다운 면모 과시,
올해 모든 음악 페스티벌 접수하며 기대감 Up! –

밴드 로맨틱펀치가 11월 11일 <로맨틱파티>를 개최한다.

밴드 로맨틱펀치(배인혁, 레이지, 콘치, 트리키)가 11월 11일 <로맨틱파티>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한다. 10월 2일 저녁 8시에는 예스24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로맨틱펀치는 올해 개최된 거의 모든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섭외 0순위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로맨틱펀치는 홍대 인디씬을 기반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남성 4인조 밴드이며, KBS2 ‘탑밴드2’와 Mnet ‘밴드의 시대’ 등의 출연으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또한 보컬인 배인혁은 얼마 전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KBS 불후의 명곡 YB 편에 출연하여 ‘박하사탕’을 열창하며 높은 득점을 해 대중들에게 실력을 알리기도 했다.

로맨틱펀치는 올해 그린플러그드 서울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그린플러그드 동해,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을 비롯 그린플러그드 경주, 렛츠락 페스티벌, 그리고 크고 작은 지역 음악 페스티벌까지 출연하며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얼마 전에는 밴드 YB(윤도현, 박태희, 김진원, 허준, 스캇 할로웰)의 소속사인 ‘디컴퍼니’로의 합류를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또한 로맨틱펀치는 2장의 정규앨범과 5장의 미니앨범, 그리고 각 멤버들의 솔로 음원과 유닛 음원 등을 발매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으며, 단독공연 브랜드 <로맨틱파티>를 매달 이어가고 있다. 로맨틱펀치는 그들만의 놀라운 에너지와 파워풀한 무대 장악력으로 올해 이렇게 많은 뮤직 페스티벌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섭외 0순위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올해 각종 공연들을 통해 존재감을 한껏 드러낸 로맨틱펀치는 11월 11일, 또 한 번의 <로맨틱파티>를 준비하고 있다. 늘 홍대 주변 작은 클럽 등에서 해왔던 그동안의 <로맨틱파티>와는 달리 이번 <로맨틱파티>는 약 1천 석 규모의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로맨틱펀치는 새로운 모습의 <로맨틱파티>를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11월 11일에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로맨틱파티>의 예매는 10월 2일 저녁 8시부터 예스24와 인터파크티켓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