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대한민국 ROCK의 폭주 기관차
‘SONIC STONES’

북미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활약을 준비하는
폭발적인 에너지, 소닉스톤즈!

artist

대한민국 ROCK의 폭주 기관차
‘SONIC STONES’

북미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활약을 준비하는 폭발적인 에너지, 소닉스톤즈!

Sonic Stones member

BASS

정 무 진

GUITAR

이 해 완

VOCAL / GUITAR

이 용 원

DRUM

강 민 석

현재 솔로 활동하고 있는 ‘YELLOW MONSTERS’, ‘GUMX’의 리더 이용원이 라이브 공연에 목이 말라 전 언니네이발관, 캔버스 베이시스트 정무진, 보드카레인 기타리스트 이해완, 1세대 인디밴드 위퍼의 드러머 강민석과 함께 ‘SONIC STONES’를 결성. 2017년 정규 1집 [BORN],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SONIC STONES’는 돌처럼 변하지 않고 소리를 내는 집단이란 의미로 이용원이 개인적으로 ‘SONIC YOUTH’와 ‘ROLLING STONES’를 좋아하여 한 단어씩 빼서 만든 재밌는 에피소드가 있는 밴드명이기도 하다.

멜로딕 펑크를 기반으로 메탈, 얼터너티브의 에너지, 모던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대한민국 록의 폭주 기관차 SONIC STONES는 2018.2019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단독공연 및 일본 최고의 펑크록 밴드 HEY-SMITH와 DIZZY SUNFIST, TOTALFAT등을 초대하여 함께 공연하는 등 한일 문화 교류에도 앞장서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19년1월13일 세계적인 록 밴드 건즈 앤 로지스(Guns N’ Roses)의 기타리스트 슬래쉬(Slash) 2019 내한공연 ‘LIVING THE DREAM TOUR’에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는 영광을 안았다.
슬래쉬측이 국내 록 밴드 후보들 중 소닉스톤즈의 음악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직접 요청해 왔으며 폭발적인 에너지의 라이브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완벽하게 이끌어냈다.

최근 6월14일 캐나다에서 SONIC STONES의 2번째 정규앨범 Before The Storm (Canada Limited Edition)이 자회사인 OLD RECORDS와 캐나다 레이블 Park Sound Records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선발매 됐다.

북미에서 국내밴드가 선발매 되는건 이례적인 일이다.
폭풍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들은 7월5일부터 밴쿠버를 시작으로 캐나다 BC주 앨범 발매 기념 투어를 개최하며, 한국에서는 소니뮤직 코리아를 통해 7월15일 에 발매 예정이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북미 활동 등의 시작으로 세계에서 고공행진을 준비중인 그들의 활약이 곧 대한민국 ROCK씬의 새로운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라이브 밴드로서 돌처럼 변함없이, 느리지만 달려가는 대한민국 최고의 ROCK밴드 ‘SONIC STONES’의 활동을 주목하기 바란다.

 

– 올드레코드 제공 –

Slide 1st Digital Single Album
< FIRST >
2007.04
Slide 2019.07 2nd 정규음반 ­ < Before The Storm > Slide 2019.04 4th Digital Single Album
< DELPHINIUM >
Slide 2019.01 3rd Digital Single Album
< Awesome! >
Slide 2018.11 2nd Digital Single Album
< This Is Hell! >
Slide 2017.08 1st 정규음반 < BORN >

Slide DISCOGRAPHY
2017년

□ 04.07  디지털 싱글앨범 ‘First’ 발매
□ 08.14  정규 1집 ‘Born’ 발매

2018년

□ 11.12  디지털 싱글 앨범 ‘This Is Hell!’ 발매

2019년

□ 01.23  디지털 싱글 앨범 ‘Awesome!’ 발매
□ 04.10  디지털 싱글 앨범 ‘델피늄’ 발매
□ 07.15  정규 2집 ‘Before The Storm’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