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펀치 보컬 배인혁, 15일 정오 솔로 신곡 ‘사적인 세계’ 발매

로맨틱펀치 보컬 배인혁, 15일 정오 솔로 신곡 ‘사적인 세계’ 발매

라이브의 최강자 대세 록밴드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이 7번째 싱글 앨범 [사적인 세계]를 6월 15일 정오에 발매한다.

매달 발매된 싱글 앨범 [나의 밤으로 와요], [딱 죽기 좋은 밤이네], [아냐], [나는 당신에게 그저], [좋아요 꾹], [잘 알지도 못하면서]에 이어 7번째로 발매되는 [사적인 세계]는 “우리는 모두 다르게 태어났기에 각자의 방식으로 사랑하며 살아갈 이유가 있다”는 주제 아래 남의 삶을 재단하기 좋아하는 누군가와 이 사회, 종교에게 전하는 메시지이자 이유 없이 비난 받는 모든 소수를 대변하는 노래이다.

배인혁은 지난 11월 첫 솔로 프로젝트 ‘나의 밤으로 와요’를 시작으로 매달 한 곡씩 싱글 음원을 발매하고 있다. 배인혁의 새 싱글 [사적인 세계]의 발매는 바로 전날인 14일 YB 윤도현 소속사 디컴퍼니에 합류함을 밝힌 바 있는 로맨틱펀치 배인혁의 첫 행보로 주목 받고 있다.

배인혁은 자신의 브랜드 공연 ‘사적인 세계展’ 부산 단독콘서트, 사적인 세계展 앙코르에 이어 6월 8/9/10/15/16/17일 총 6회의 소극장 단독공연을 진행 중에 있고, 2018 스마일러브위크엔드 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한다.

배인혁이 소속되어 있는 밴드 로맨틱펀치는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그린플러그드 동해, 전주 얼티밋뮤직페스티벌, 부산국제록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경주, 렛츠락 페스티벌 등 올해 각종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6월 30일 YB, 크라잉넛, 노브레인, FT아일랜드, 사우스클럽, 더 로즈와 함께 하는 ROCK STAR 2018 the Union(락스타 2018 더 유니온) 공연에서 FT아일랜드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