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첫 주자로 ‘무슨 깡으로’ 발매

윤도현,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첫 주자로 ‘무슨 깡으로’ 발매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의 첫 주자로 윤도현이 나선다.

6일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음원 제작을 맡은 Studio M-Lab 측은 “대한민국 최고의 실력파 뮤지션 윤도현이 가창에 참여한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메인 테마곡 ‘무슨 깡으로’가 오는 9일 정오 발매된다”고 밝혔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극본 제이, 김율/각색 이병헌/연출 한철수, 김용민/제작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를 그린다. 배우 이준기, 이경영, 이순재, 김지은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윤도현이 가창에 참여한 ‘무슨 깡으로’는 드라마 ‘추노’의 OST인 임재범의 ‘낙인’을 비롯해 많은 드라마의 음악감독 활약한 김종천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실력파 작곡가 김예일 그리고 가수 키세스가 작사에 참여한 시원하고 파워풀한 사운드의 곡이다.

임팩트 있는 제목만큼이나 인생 2회 차 열혈 검사의 이야기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드라마의 초반 분위기를 잘 대변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윤도현은 전국투어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작품에 대한 모니터링을 잊지 않으며 녹음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윤도현은 그동안 ‘아랑사또전’, ‘비밀의 숲’, ‘모범택시’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이에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를 통해 보여줄 윤도현의 목소리와 감성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윤도현의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1 ‘무슨 깡으로’는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email protected]

앨범소개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OST Part.1 윤도현 “무슨 깡으로”]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를 담아낸 윤도현의 “무슨 깡으로”

Executive Producer by Studio M-Lab

Lyrics by 김종천, 김예일, KISSXS
Composed by 김종천, 김예일
Arranged by 김예일

Chorus by Krazy, 라용수
Piano by 김종천
Guitar by 안지훈
Bass by 김예일

Recorded by 양하정 @ TONE Studio Seoul
Digital Edited by 양하정 @ TONE Studio Seoul

Mixed by 김태현, 김예일 @ Studio M-Lab
Mastered by 김태현 @ Studio M-Lab
Music Produced by Suho B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