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희망송캠페인 음원 ‘GO OUT’ 발매

[앨범소개]
Go Out – 윤도현

‘C’ovid 19 ‘E’nd ‘F’ighting ‘G’lobal 의 심벌을 담은 코드인 C-E-F-G를 활용하여 창작된 곡으로 대국민 투표로 선정된 희망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재능을 발휘하여 높은 퀄리티 음악으로 재탄생되었다.

멘토로서 윤도현, 산다라박, 유재환이 참여했으며 특히 윤도현은 이 곡에 자신의 목소리를 넣어 과거 윤도현의 목소리에 힘을 얻었던 대한민국을 회상하며 다시 한번 이 곡으로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편곡으로 참여한 유재환은 주변 동료들과 함께 더욱 더 희망적이고 활기찬 음원으로 업그레이드시켰다.

‘GO OUT’은 각자의 방법으로 힘든 시국을 버티고 있는 국민들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가벼운 리듬으로 따라부르기 쉬운 힙합 기반의 싱잉랩 곡이다.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우리의 모습에서는 가까운 이의 미소마저 볼 수 없게 되었다.
그러나 이전의 일상을 되찾고 싶다는 하나의 이유로 우리는 오늘도 역시 마스크와 방역 수칙을 가까이 한다.

함께 이뤄가는 오늘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에… 다시 미소를 나눌 수 있을 그 날까지 오늘도 힘을 내본다는 의미를 가사에 녹였다.
코로나로 지친 많은 사람들이 이 곡을 통하여 기쁨과 행복을 희망할 수 있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