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셀럽이 먼저 알아 본 예비스타!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
김지훈
셀럽이 먼저 알아 본 예비스타!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
Kim Ji Hoon
셀럽이 먼저 알아 본 예비스타를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TV프로그램 ‘더 팬’에서 김지훈은 윤도현의 소개로 대중들을 처음 만났다.
조금은 서툴 수도 있었던 고등학생 싱어송라이터의 진심 어린 무대는, 그 미완의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였고 선배들은 입을 모아 아티스트로서의 잠재력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김지훈이 그 기대들을 안고 싱글 앨범 [우물 안 개구리]를 통해 대중들에게 첫 인사를 건넨다.
김지훈은 프로듀싱, 작사, 작곡, 노래까지 직접 소화하는 다재다능 한 싱어송라이터이다.
음악을 시작한지는 오래 되지 않았지만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소년의 눈높이로 깊이 있게 풀어낸다.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공감하고 위로를 건네듯.
첫 싱글 앨범 [우물 안 개구리]도 그러한 선상에서 본인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넓은 세상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자신의 모습을 우물 안 개구리에 빗대어 표현했다.
바깥 세상에 대한 기대감이나 설렘 보다는, 두려움과 현재 자신의 초라한 모습으로 인해 오는 내적갈등에 대한 이야기.
허나 어떤 세상을 마주하더라도 흔들리거나 변질 되지 않으리라는 다짐을 노래한다.
위로와 공감이 필요한 시대. 우린 이 소년의 이야기에 자연스레 귀를 기울이게 된다.
□ 12월 싱글 앨범 ‘우물 안 개구리’ 발매